본문 바로가기

mandle.TechReview/ITEM 리뷰

남자지갑 추천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반지갑

오늘은 남자지갑 보테가베네타 반지갑에 대해서 소개 하겠습니다.

루이비통, 구찌, 페레가모 등 백화점의 거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다 둘러보고 마지막에 선택한 보테가베네타! 물론 다른 제품들도 모두 이뻣지만 결정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키"색이 선택의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부산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점 보테가배네타 매장입구입니다.


지갑을 보러왔다는 저희를 응대해주신 직원분께서 보여주신 지갑들입니다.

오랫동안 장지갑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반지갑을 쓰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직원분께 반지갑을 보여달라고 부탁했고 이렇게 같은 모델 6가지 색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지갑은 맨 위쪽 오른쪽에 있는 색상으로 카키색인데 처음에 직원분이 카키라는데 조명때문인지 전혀 카키로 안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카키색이 보입니다. 이렇게 은은하게 색상이 보이는것도 이 지갑의 매력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이사진으로 보면 조금 카키처럼 보이려나요?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카키색은 18년도 시즌한정으로 출시된 색상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시즌 한정판 등등의 멘트를 저는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카키를 광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에 카키색으로 결정!

개봉기 사진에 이 사진이 빠질수 없죠? 명품은 포장부터 남다릅니다.

상자를 열면 사진처럼 주머니? 에 지갑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저 주머니도 너무 이뻐서 이어폰 등의 물건을 담아서 다닐 계획입니다. ㅎㅎ

BOTTEGA VENETA

지갑을 열면 안쪽은 초록초록한 초록색입니다.

사실 이 색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색이라는걸 알고 있지만! 저는 극호이기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실 루이비통 반지갑과 보테가 반지갑을 두고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보테가 지갑을 열어보는 순간 저 색에 반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배네타만의 시그니처 패턴이라고 할 수 있죠? 무난하면서 이쁜 포인트!

디자인은 정말 이쁜데 사실 이 패턴방식 때문에 지갑의 내구성이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걱정때문에 구매를 망설였습니다.

혹시 보테가베네타 제품 오래 쓰신분이 이 글을 읽고있다면 내구성이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폐를 넣는 안쪽은 또 브라운색입니다.

이렇게 이 지갑의 색상은 결론적으로 "나무색"입니다. ㅎㅎ 

지갑에 제가쓰던 카드를 넣어보았습니다. 일단 카드를 넣는 칸은 양쪽에 4개씩 총 8칸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카드를 많이 들고다니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수납에 무리는 없습니다.

신나서 여기저기서 찍어본 지갑의 디테일컷 입니다. 명품답게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보테가베네타의 경우 구매한 매장에서 무료크리닉을 받을 수 있으며, 2년 이내에 지갑 테두리가 까지거나 벗겨지면 무상으로 수리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러 긁고 가면 무상수리는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