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le.daily/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재모 피자

매년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부산에서 가장 핫한 데이트장소가 되는곳이 바로 남포동이죠?

그 이유는 매년 남포동에서 열리는 트리축제 때문입니다. 남포동 전체를 덮은 빛 조형물들이 연인들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죠.

그렇다면 남포동에서 트리축제를 보고 뭘해야할까요? 물론! 먹어야겠죠.

오늘은 남포동의 피자 맛집 이재모 피자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처음 가봤는데 이재모피자가 남포 뿐만아니라 부산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피자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위치


위치는 남포동 번화가중심쯤에 있습니다. 남포동 번화가 도로 즉 트리축제 조형물이 쭉 이어진 거리를 따라걷다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차를 가지고 갔었는데 이재모피자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액이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저는 피자만 먹고 나왔는데 주차비만 5000원 정도 든것 같네요.

근처 도로가 좁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기 때문에 길에 차를 대는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부 사진


이재모피자 바로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식당 내부사진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피자집답게 매장이 정말 넓습니다.

저녁시간에 가면 거의 무조건 대기해야하는데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습니다. 저는 5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조명때문에 잘 보이게 찍으려고 했는데 실패했네요. ㅠ 그래도 올려봅니다.

음식


저는 피자드새우 피자를 시켰습니다. 사진에서 혹시 느껴지나요?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항상 5000원 수타피자만 먹던 저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는 맛이였습니다. 도우, 치즈, 토핑까지 빠지는것 없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총평


제 지인이 그러더군요. "부산에서 이재모피자 모르는사람 없을껄?" 그때 저는 이재모피자를 몰랐는데..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였던것 같아요.

만약 부산에 남포동에 오게된다면 꼭 추천 드리고싶은 피자입니다.

저도 빨리 다시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네요.